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김포 풍무역 대박곱창 후기 저렴한 가격 푸짐한 양!

안녕하세요. 파라독스입니다.

몇 년 전 어머니와 함께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곱창 맛집인 '대박곱창'에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너무나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 기본에 충실한 듯 하지만 잡내 하나 없는 훌륭한 맛이 너무나 인상적인 맛집이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거주하고 있는 김포에 대박곱창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김포 풍무역에 위치한 대박곱창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릴까 합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김포 대박곱창은 김포골드라인 풍무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영업을 합니다.

라스트 오더는 10시 30분까지라고 하시기 때문에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너무나 반가운 대박곱창

 

풍무역 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풍무역 근처에 친구와 술 한잔 기울이기 좋은 식당, 저렴하고 맛 좋은 맛집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풍무역 인근에 식당들의 숫자 자체도 그리 많지 않고, 꽤 오랫동안 같은 식당들이 영업하고 있어서 새로운 맛집에 목이 말랐지요.

풍무역 대박곱창은 오랜만에 풍무역 인근에 새로 생긴 새로운 맛집입니다.


 

저렴한 가격

 

곱창은 가격대가 꽤 있는 음식입니다.

식당에서 마음껏 주문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음식이고, 집에서 요리해 먹기에는 잡내를 없애기도 힘들고 기름이 튀거나 냄새 때문에 어려운 음식이죠.

그러나 풍무역 대박곱창은 부담 없이 곱창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게 곱창 가격이 맞나 싶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박곱창의 대표 메뉴인 야채 곱창은 1인분에 11,000원애 불과하고, 소금 막창도 12,000원에 불과합니다.

곱창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순대 곱창과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무뼈 닭발도 판매 중입니다.


 

푸짐한 양

 

저는 야채 곱창 1인분과 순대 곱창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테이블에서 곱창을 볶거나 굽는 것이 아니라 사장님께서 식당 입구 쪽에 있는 넓은 철판에서 조리를 해주십니다.

 

야채 곱창과 순대 곱창 각 1인분을 합친 양입니다.

이게 2인분이 맞나 싶은 엄청난 양을 내어 주십니다.

야채 곱창이나 순대 곱창을 주문하면 곱창 보다는 양배추, 깻잎, 당면 등 다른 재료가 더 많은 경우가 많은데 풍무역 대박 곱창은 그런 느낌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알곱창과 순대가 넉넉하게 들어 있어 야채 보다 많은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가장 어려운 기본에 충실한 맛

 

풍무역 대박곱창을 처음 먹으면 그리 특별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맛은 평범하고,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승부하는 식당이구나 생각하기 쉽지요.

그러나 이런 생각이 드는 것 자체가 대다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간혹 양념맛이 너무 강하거나 양념의 양이 많아서 짜거나 과하다는 생각이 드는 식당이 많은데, 풍무역 대박곱창의 양념은 너무 짜지도, 양이 많지도, 너무 달지도 않아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여기에 곱창에서 잡내도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맛이 엄청 특별하지 않다? 곱창집에서 양념의 밸런스가 좋고, 곱창에서 거북한 잡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이 풍무역 대박곱창의 실력을 보여주는 것이라 생각합니다.